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블루레이/DVD/DivX 추천 / LG전자 스마트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블랙

by 외장_하드 2021. 2. 14.
반응형

주문일 : 2019.11.05 배송 : 로켓배송 구매가 : 13만원대

extsdd.com/url.do?id=52024

 

LG전자 스마트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블랙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어제 오후 3시에 주문, 오늘 새벽배송으로 왔네요, 와우. 오후 도착일꺼라 생각해서 다음날 오전에 설치하려 했는 데, 새벽배송으로 와서 아이 등원시키고 바로 설치해 봅니다.

주로 목적이 아이 교육용 DVD 보는 거라 일단 인터넷 연결등은 생략하고 TV에 연결해 보아요.

1. 전원 케이블 연결

2. 티비의 HDMI 입력단자와 DVD의 출력단자 연결(출력 입력단자 모양이 같아서 그냥 폭폭 끼우면 됩니다)

티비의 HDMI단자가 2개이고 하나는 유선이 연결되어 있어서 다른 하나에 꾹 연결했어요. 하나는 측면에 하나는 뒷면 중앙에 있어, 처음엔 못찾아서 당황!!! 분명 있다꼬!!!를 외치며 찬찬히 찾은 결과 뒷면 중앙에 똭!!! 휴....기계치가 설치하는 데 제일 고비였어요.

3. 전원 켜고, 설정 시작!

언어 선택하고,

랜선 연결은 생략 : 구매전 다른 리뷰에서 홈버튼 누르면 된다 해서 홈버튼 꾹!! 그러면 설정 완료. 고마워요, 리뷰 써주신 분, 추천 꾹 눌렀답니다.

4. DVD 넣고 돌려봅니다. 나와요~~ㅋㅋ 좋네요~~ㅎㅎㅎ

아빠 바빠도, 엄마가 간단히 연결해 봤습니다. 이 사양에 이렇게만 쓰는 건 좀 아깝지만, 언젠가 엄마 아빠가 영화 DVD도 보고, 인터넷 연결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지요.

45살 늦맘의 DVD 플레이어 연결기였습니다~~

아이 DVD를 켜고 아이가 시청하는 조건으로 맞추니 DVD 돌아가는 소리는 하나도 안들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