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안마기 추천 / 홈플래닛 무선 온열 눈 마사지기

by 외장_하드 2021. 3. 29.
반응형

요즘 수면의 질이 나빠서 피곤하기 일수입니다 재택근무로 하루종일 모니터앞에만 있다보니 눈도 피로해졌는데요 눈마사지기 쓰니까 자기전에 핸드폰한다고 더 눈 혹시하던걸 대신해서 삶의 질이 좀 편안해 졌습니다ㅋㅋ 제품은 눈 마사지기 전원선이 usb케이블이고 전원콘센트는 없어서 핸드폰 충전하던걸 빼서 사용했고요 제품 한가운데 접히는 부분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눈에 닿는 소재도 부드럽고 해어밴드도 부드러운 소재입니다 마이크로 5핀케이블오 충전하는데 끝까지는 안 들어가더라고요 이게 정상이고요 충전되면 빨간색으로 바꿔어요 충전하는 상태에서 전원버튼 눌렀는데 안되는거에요 케이블을 빼니 그제서야 작동하더라고요 충전식이더 보니 충전하면서는 작동이 안됩니다 그런데 잠시만 충전했는데 약 5분? 그걸로 작동가능했고 열기도 엄청빨리 올라왔어요 급속충전에 놀랐습니다

extsdd.com/url.do?id=52617

 

홈플래닛 무선 온열 눈 마사지기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전원버튼 누르니 여성목소리 들리며 힐링모드가 작동됬는데 제가 원하는 부위마사지눈 안되더라고요 눈 자체를 눌러주길 원했는데 가장자리쪽에 좀더 치우쳐있고 눈사이 코쪽으로는 마사지볼이 잘 안닿아서 관자놀이쪽만 마사지 받는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혹은 눈 자체를 누르게되면 문제생기려나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그래도 눈바깥쪽으로는 마사지받게되서 시원한점은 있었고요 앞서 말했듯이 온열이 빠르게 올라오고 따뜻해서 이것만으로도 피로풀리는 느낌이라 좋아요 거기다가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이 음악은 모드마다 다르고 그때그때 다른 음악이 흘러나와서 지루하지도 않더라고요 하나같이 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배경음악이였어요 한편으로는 뮤트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도 스쳤지만요ㅋㅋ 3가지 모드있지만 저는 힐링모드를 주로 쓸것 같아요 전자여성분이 말로 설명해주니 눈이 안보여도 문제 없고 또 약간의 틈새는 있더라고요ㅋㅋ 암막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