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중형(43~54인치) 추천 / 에이스 43인치 109cm 4K UHD 구글 스마트TV 와이드뷰 안드로이드HDR

by 외장_하드 2021. 4. 2.
반응형

후기가 없어서 불안불안 했는데 걱정을 괜히 했네요. 화질도 깔끔하니 잘나오네요. 게다가 가격도 착한가격 스마트 tv 처음 사봤는데 정말 편하네요. 유투브 보기 너무 편해요 플스도 4k 화질도 고품질도 연결도 잘되고. 넷플릭스로 스카이 캐슬 재생해 봤는데 고품질로 화질 좋게 잘나오네요 컴퓨터는 모르겠으나 저 처럼 플스나 유투브, 넷플릭스 보는 사람에겐 최고의 제품이네요 게다가 택배까지 도착일보다 더 일찍 도착! 너무 만족하면서 잘 사용 중입니다.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extsdd.com/url.do?id=52652

 

에이스 43인치 109cm 4K UHD 구글 스마트TV 와이드뷰 안드로이드HDR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