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하이패스 추천 / 리드아이 하이패스단말기 IR 라이트

by 외장_하드 2021. 6. 23.
반응형

 

급하게 하이패스가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좀 걱정됐었는데,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럽기 까지 하네요.

extsdd.com/url.do?id=52802

 

리드아이 하이패스단말기 IR 라이트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예전에 무선 하이패스 썻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아무리 충전해서 써도 방전되는 일이 너무 많아서 짜증났었거든요. 그래서 A/S 받으려고 구매사이트 들어가 보니까, 저처럼 배터리 방전문의도 엄청 많았는데.. 그거보다 더한 문제도 많더라구요.. 어떤 분은 배터리가 부풀어 터졌다는 분도 있고, 녹아 내렸다는 분도 있고… 그 말에 너무 무서워서 A/S 받느니, 그냥 새거 하나 사보자 하고 찾다가 가성비 좋은 하이패스를 발견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리드아이 IR 라이트는 시거잭으로 전원을 쓰기 때문에 배터리 방전 될 일은 없고, 더불어 배터리 부풀어오름 등의 문제도 없겠더라구요. 기존 무선IR 제품의 단점(배터리 방전 및 방전으로 인한 인식오류 등)을 보안한 하이패스인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하이패스 앞 유리에 부착하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이 있던데, 실제로 부착해 보면 시야가 가려지거나 불편하지 않고, 앞 유리창에 부착되어 있으니, 오히려 안내음성도 더 잘 들리고 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 눈에 보여서 불안하지 않더라구요.

시거잭으로 연결하는 하이패스는 처음 써봐서, 길이가 짧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시거잭 길이도 생각보다 길어서 유리창에서 시거라이터까지 충분히 내려옵니다. 그래서 여자인 저도 쉽게 설치 했어요. 설치라고 말하기도 거창한 작업이긴 합니다. 그냥 시거잭 연결하고, 테이프 떼고 유리창에 붙이면 끝.ㅎㅎ

하이패스 도착 하자마자 개통도 해 봤는데, 한국도로공사 사이트에서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리드아이 블로그에 하이패스 개통 방법과 설치방법 등이 잘 기재되어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판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판매 후 고객관리까지 잘 해주는 느낌을 받는 제품 이였어요.

저는 IR라이트 하이패스 구입 후 너무 만족해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먼 여행은 못가더라도, 이제 곧 여름휴가 시즌 다가오는데, 휴가시즌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하이패스 하나쯤 장만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하이패스 찾으신다면, 이제품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