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 미코 미니 공기청정기 MK-AP-500 20㎡

by 외장_하드 2021. 7. 2.
반응형

 

□■■□

extsdd.com/url.do?id=52968

 

미코 미니 공기청정기 MK-AP-500 20㎡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공기청정기 없어서는 안되는. 고마움 존재감이네요 미세먼지 냄새 황사 송진가루(햇솔방울) 날이갈수록 심각한 상태.....지금. 경기도는 황사 보통수준 발령

>>>대용량 크기 2대 보유중 이고. 빨간불 적신호 내면서. 충실히 임무 수행중이네요~!

♧구매 이유ㅡ

또ᆢ다른 장소. 공간에 공기청정기가 필요로 해서 항상 생각해

왔던 부분인지라....조금 늦었지만 미코공기청정기 접했습니다

만성비염도있고 아들의 마른기침 창문틈에서 나오는 미세먼지

등...집안 방안에. 쾌척한. 공기를 들이 마시고 싶어서 ...품절되

기전 구매했습니다 Best상품평 또한. 도움되었네요

♧전체적평가(후기)ㅡ

작고 아담하고 공간효율성 뛰어납니다. Usb케이블설치 가능하고. 콘셉트에도 Usb꽂는부분이 있어요 한곳에 설치 하면 이동변경 없을꺼 갔습니다

불편상항 없을꺼 갔고....(다른 공간엔 공기청정기 2대있어서...)

이러저리 옮겨가면서 장소이동하면 불편할수 있다는점을 말씀드린겁니다 장소선택. 잘 하시기를~

스위치 누르면 작동바로 되고요 파랑불 환히. 빛쳐주고 ..소음은 쬐금 나는데... 그 소음은. 가까이 다가가야 나네요 멀리서 동선 움직이면. 소음 나지않겠죠? 설치는 아들방이고. 저는 지금 거실 이죠 ㅋㅋ 소리안나요

그리고..음이온 발생하는데.성능이라고 봅니다 음이온에대한 이야기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

그다음ㅡ

♧장점ㅡ

%음이온발생

%해파필터 미세먼지 차단

%아로마향(따로 구입 )

%필터교체가능

%좁은공간. 장소공간 이동에 따라서도 연출가능

%조작법 간단 명료

%화려한 파랑불빛(야간시 멋있을 같음)

%디자인 심플

♧제품구성 부분설명서. (사진첨부)

 

%반려식물 (관엽식물. 생화)화초 잎사귀에 먼지 쌓여가는 걸 보지를 못했네요 공기청정기의 역할이 한 몫을 해주네요

미코공기청정기도 그러한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해봅니다

**상품 잘 쓰겠습니다

**늘~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합니다

 

=================================

하루지나서----

미코공기청정기 좋아요 밤에 다른등 안켜도 되더라구요

저희 신랑이 첨으로 아들방에서 취침을 했는데..불빛이 스텐드

조명역활 한다니 분위기 있다네요 크게 소음 못 느낀다 말하니

...첨엔 하이마트가서 큰거 하나 더사라고 하던 신랑이~~

지금은 소방서에 자기침실에다 놓고 싶다고 말합니다

불빛땜에 잠못주시는분~스위치 끄고 주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1월28일)

ㅡ□미코 공기청정기 구입한지 6개월정도 됐어요 지금까지도 잘사용 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성능 또한 좋습니다

계속 틀고 사용중 입니다~

품평 조금 부족하지만 (도움돼요)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2월29일))

필터를 확인해 보았어요 교체시기 좀 늦어지만

교체하기위해서 로켓으로 주문했어요

필터 미세먼지 회색빛도는 색 (6번째사진)

자세히보시면 먼지 붙어있어요

사용하시다가 3개월 정도 되시면 필터 확인

해보세요~!!

 

■감ㆍ사ㆍ합ㆍ니ㆍ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