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족욕기 추천 / 델루체 접이식 폴더형 지압 족욕기

by 외장_하드 2021. 7. 20.
반응형

 

겨울이면 생각나는 족욕 그래서 족욕기 구매했어요 다른 계절에는 접어서 보관하면되는접이식으로 친구집에서 본 족욕기는 받치는 것이 없어서 무심코 발 올려놓으면 문이 넘치게 생겨서 별로 였눈대 이것은 철사로 된 지지대가 있어 받치면 튼튼하네요 구매 잘한거 같아요 지압도 있고 굳은살 제거 할수 있는 돌도 있고 물 순환도 시킬수 있게 생겼네요직 바빠서 사용은 못해 봤지만 보는것으로도 좋아보이네요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쓸게요

extsdd.com/url.do?id=53484

 

델루체 접이식 폴더형 지압 족욕기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