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by 외장_하드 2021. 7. 31.
반응형

 

3년전 다이슨공기청정기 써보니 너무만족스럽고 그사이 쌍둥이가 태어나고도 다칠걱정없이 아이방에서 너무 잘쓰고있는데... 날이 더워지는데 거실에 자는시간빼곤 에어컨 가동시키고 일반선풍기를 틀어놨더니 호기심많은 27개월 아이들이 안전망을 손가락으로 만지작만지작해서 ... 다이슨을 하나더 들여놓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던중 이주전이었나 ...얼마전 쿠팡에서 할인가에 48만원정도에 뜬 TP04가 있었서 품절되기전 구매! 기분좋게 배송받고 30분가량썼을까 ...갑자기 에러코드 느낌표 주의표시가 뜨더라구요. 황당...

extsdd.com/url.do?id=53695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그래서 상담원과 통화... 역시나 친절하시고 잠시 기다려달라고 알아보고 연락주신댔고 전 그사이 다이슨 본사에 전화했고 기사님이 전화주신다고 하시고 기사님과 통화연결... 방문하셔서 상품검수하시고 고칠수있으면 고치고 아니면 확인증받고 교환할지 반품가능할지 판단한다고 함.

그러나 전 거기서 이해불가. 고객과실이 아닌데 왜! 새상품을 고쳐서 써야하는지 ?? 답은 정해지지않았다지만... 아가들이 집에서 마스크쓰고 기사님오셔서 얌전히 있을런지 ... 그것도 쌍둥이!! 사람오고가는게 조심스러운 요즘같은 시기에... 그래서 집밖에 마트도 안데리고 나가고 어린이집도 무서워서 못보내는데 ㅠㅠ 생각도 하기싫은 광경 ... 말도안되게 너무 어이없고 다이슨에 대한 불신만 생기고 ... 그래서 일단 다시 쿠팡상담사분을 기다려보기로

드뎌오셨고 ~ 품절상품이라 반품만된다고 하심. ㅠㅠ 아쉽지만 그렇게했고 그래도 역시 쿠팡은 업무처리가 빠르고 만족스러웠다! 믿고쓰는 쿠팡이 아닌가싶어요~ 솔직히 이번에 겪으면서 다이슨은 좀 불쾌했는데 쿠팡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 이주 후 또 ...이번엔 2만원 더 ...내렸잖어 ㅎ 그전날 홈쇼핑에서 알아보니 최대할인가가 53만원이었는데 7만원이 싸네 질러말어? 또 저번처럼 그런게 걸리겠어 ... 설마 ... 그러면서 구매했습니다 ~^^ 이번엔 삼일째 이상없네요. 진짜 다른 리뷰들처럼 복불복인것 같아요. 저도 첨엔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잘산거같아요. 아이있는집은 필수죠~ 아이도 좋아하네요. 앞에서 놀아도 이제 걱정없네요^^ 약간의 흠집은 있었지만 뭐 그정도는 애교수준. 기능엔 이상없으니 그냥씁니다. 그보다 큰일치르고나니 맘이 여유로워 지네요 ㅋ 디자인 깔끔해요. 기존에 쓰던 다이슨공기청정기는 아이언블루에요. 색은 아이언블루가 예쁘긴하네요 그래도 이색깔도 좋아요. 깔끔하고 기존에 공청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다이슨 선풍기로 나온 제품보다 15만원정도 차이가 나는데 개인적생각으론 돈 조금더 주더라도 공청이 낫지않나싶어요~ 요즘 방마다 공청틀어야하고 미세먼지도 많은 요즘은 더더욱 필수잖아요. 잘 때도 틀고잔 날과 공기가 다른걸 느껴요.

소음이 심하단 평이있는데 무소음은 아니에요. 다이슨 자체가 소음이 있긴하데 다른브랜드의 공청도 이정도 소음이 있긴합니다. 집에 타브랜드 제품도 두개 같이 쓰고있어서 비교가능하네요. 6단정도해두면 소음이 심하진않아요. 단 TV옆쪽에 두니 TV소리가 묻히긴하네요 ~ 혹시 고장난거 받을까 걱정하고 저처럼 망설이시는분이 계시다면 고민하지마세요! 이건 무조건 질러야해요!! 쿠팡을 믿으세요. 일처리 빠르심. 고장난것 받아도 반품깔끔하게 처리해주심 ㅎ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셨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