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선풍기 추천 / 프롬비 넥밴드 2세대 목걸이 USB겸용 휴대용 선풍기

by 외장_하드 2021. 8. 6.
반응형

 

학교에서 에어컨 안틀어줘서(시간맞춰 제일 더울때만 틀어준다네요. 다르렇진 않은것같은데 여긴 아주 옛날부터 유독 이런걸로 유명한 학교)덥다고 덥다고 원래 열도 많은애가 이더운날 에어컨도 없이 다큰(고3)남자애들 그 훅달아요른 열기속에 땀뻘뻘 흘리며 있는게 눈에보여서 수건적셔 목에깔고 있어라고도 해보고 작은 물통도 얼려줘보고 손선풍기도 줘보고.. 자꾸 신경쓰이고 애잔해서 이것저것찾아보다 오~~요런것도 있네..세상 참 좋아~하며 주문~ 학교에서랑 잘 쓰나 싶더니 언젠가부터 책상위에 그대로..심지어 충전도 안하고..왜 안쓰나 싶어 내가 한번 체험..ㅋ 동그라미 표시해놓은데서 바람나오구요. 그래서 눕혀놓은듯 해야 목?얼굴쪽으로 방향이 맞아요. 1단소음까진 괜찮은데 2.3단 소음시끄럽고 그 소음에 비해 시원하다 생각은 안드네요. 무게감이 느겨지진 않아요. 한 2시간 이상 외출중 계속사용 했던것 같네요. 더운곳에선 선풍기 약한 더운바람.. 에어컨있는 시원한데선 굳이 할 필요없는..ㅋ 티슈놓고 단계별 바람차이 보이시죠~ 저 차이만큼 소음도 커진다는.. 잠시잠깐이면 괜찮은데.. 저희애처럼 계속 하루 몇시간씩 사용할땐 글쎄요..없으면 더갑갑하니 이거라도쓰는 정도? 도서관이나 학원갈때 왜 안가지고 다니는지 알겠다는..

extsdd.com/url.do?id=53828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한낮 2시쯤 밖에서 울타리 칠일이 있어 추가로 사용했습니다. 일하며 하기에는 뭔가 소일꺼리가 하나 더 느는듯한? 좀 애매한 시원?ㅋㅋ전 그랬습니다 잠깐 사용하기엔 나쁘지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