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블랙박스 추천 / 아이나비 블랙박스 V Shot PLUS 32GB + 출장 장착 쿠폰 + GPS + 3in1 케이블

by 외장_하드 2021. 8. 10.
반응형

 

무료설치권이 있다고해서 구매를 했어요~

extsdd.com/url.do?id=53880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원래부터 아이나비 블랙박스 쓰고있었어요~ 그런데 몇달전부터 맛이 가더니 이제는 전원도 안켜지고 ㅠ 고칠려고 매장갔더니 아이나비는 제품나오고 5년동안만 부품을 만들고 그 이후로는 부속 자체를 안만든다고하네요ㅜ 매장에서는 30만원이라고해서 쿠팡에서 보니까 10만원은 더 싸게 구매할수있어서 쿠팡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무료설치권~~

제가 제주도에 사는데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제주도도 무료설치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전화해서 설치의뢰하니 그 다음날에 오신다고해서 시간 약속잡았는데 그 시간에 맞게 딱 맞춰서 오셨더라고요~

우리차가 suv이고 기존에 있던 제품은 탈거해야해서 2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했지만~ 집까지 오셔서 해주시는거니 그게 더 좋더라고

설치도 30분도 안걸리고 설치후에는 작동이방법등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아주 좋았어요

주변에 블랙박스 구매할사람있으면 적극추천할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