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에어컨 추천 / 아이젠트 100%국내생산 에어컨 실외기 8중 난연 과열 방지 열 차단 절전 커버 9.0T

by 외장_하드 2021. 8. 11.
반응형

 

우연히 검색하다가 알게된 에어컨 덮개

extsdd.com/url.do?id=53907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요즘 에어컨 실외기로 사건 사고로 불난경우가 종종 있다는

뉴스 접한적이있었고 신경안쓰고 살았었는데요

앞으로 혹시모를 일이 기에..예방차원에서 구매했어요

실외기는 밖으로 빼놓기때문에 한여름 햇볕에 과다하게

노출되는건 사실이고 그 뜨거운 열기로 인해

전기세가 더 나올수도 있다는 얘기에도 신경쓰여서

비싸지않은 가격으로 실외기에 씌워놓으면

그래도 맘이 편할것같아서 사게되었네요

배송은 비닐에 사용법과 함께 들어있었어요

양 옆에 고리가 달려있었고

설명서 읽어보니 아주 설치 간단하더라구요

양옆에 고리로 걸기만하면 끝

진즉 알았다면 실외기가 덜 드러워지고 햇빛차단도

잘되고 더 좋았겠지만 이제라도 알게되서 다행인것같아요

여름에 종종 실외기 과열로인한 불나는경우를

뉴스에서 어렴풋이 본 기억이납니다

이제 에어컨은 집집마다 필수인 시대가 되었죠

다른분들도 안전 생각하셔서 구입하셔서 과열방지해보셔요

에어컨 틀면 냉방비도 많이 나오는데

요거 씌워놓으면 냉방비도 좀 잡힌다고하네요

불날 걱정도 덜으시고 과열방지도 예방하셔서

안전한 여름 나시길 바랄께요

전 사진처럼 덮어보니 외관도 깔끔하고 먼지도

덜쌓일것같아 아주 만족한 구입이였어요

좋은제품은 널리 널리 알려서 함께 쓰야쥬~

써보세요 좋네요 추천하고 갈께요~~♡

 

구매금액: 7.900원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도움이돼요 한번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