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차량용충전기 추천 / Apple 정품 라이트닝 to USB 케이블 1m

by 외장_하드 2021. 8. 12.
반응형

 

쿠팡에서 가품을 서너 번 구입 한 적이 있습니다만, 걔중에 오래가는 물건이 없습니다. 기껏해야 4,5개월.. 가격은 정품의 1/2.. 정품은 최소 2.3년은 가는데..5년 사용했다는 분도.. 적어도 1년은 가야 할 것을..

extsdd.com/url.do?id=53916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가품이 적어도 2배이상 비싸다는 결론이 나네요."

여기저기 놓고 쓰다보니 모두 정품이라면 부담된다는 생각에.. "정말 판단미스네요."

"그냥 정품을 사야.." "쿠팡 반품제도도 소용없는 반가격 가품은 결국은 2배이상 비싸다" 로 결론내립니다.

애플이 그냥저냥한 물건을 만드는 곳은 아닐테고... 가품업체들, 흉내 못내는 것이겠죠... 아직도 이렇게 가품업체들이 계속 유지되는 것 보면, 애플의 주변기기들이 지나치게 비싸다..라는 결론도 납니다.

"가품은 기기본연의 기능에 기초한 상품이 아니라, 인간심리의 약한 빈틈을 파고드는 상품..."

"길이 아니면 가지말라던, 돌고 돌아도 결국 가야할길은 정해져 있다는.."

"쿠팡은, 안정성 떨어지는 가품 계속 판매하실 건가요? 그것도 매우 비싸게?? "

마치 어느정도의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다는 듯한 적당히 비싼 가격은, "이 정도면 비교적 괜찮겠지? 에 기대 만든 심리적 가격선이니 속지마세요." "절반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가격이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