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일리 과테말라 캡슐커피

by 외장_하드 2023. 11. 11.
반응형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한통에 21개입이며 캡슐이 개별 낱개 포장 되어 있지 않지만 케이스에 밀폐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 없어요 커피 향이 날아가지 않게 캡슐은 꼭 밀폐 보관해 주세요.,캡슐 통도 예뻐서 다른 캡슐 보관함 구매하지 않고 그대로 올려둬도 인테리어 해치지 않고 예뻐요 *.*

여러가지 호환 가능한 타 커피머신기에 비해 일리 커피머신은 일리 캡슐만 사용해야하지만, 일리 캡슐이 다양해서 불편함은 크게 못 느끼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저는 보통 라떼 자주 마시고 가끔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있어요
진하게 마시는 걸 좋아해서 “라떼 레시피 : (캡슐 1개 기준) 우유 80ml + 시럽 1번 + 얼음 가득”해서 마셔요.

과테말라는 라떼용으로도 잘 어울리지만 아메리카노에는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인텐소는 다른 캡슐에 비해 진한 맛이라면 과테말라는 연하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산미가 없어서 좋았어요
산미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저는 벌써 많이 마셔서 금방 재구매하게 될 거 같아요.,’과테말라’가 산미 없는 초콜릿 향이라면 ‘인디아’는 산미 없는 스파이시한 끝맛, ‘포르테’는 산미 없이 강하고 깊은 맛이라던데 다음엔 인디아, 포르테 캡슐로도 커피 내려 마셔보고 싶네요.

일리 커피 캡슐로 쉽게 홈카페 즐길 수 있어요
외출 시 텀블러나 일회용 컵에 담아 다니면 저렴하게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ˋˏ♡ˎˊ˗
직접 사용해 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