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비데 추천 / 노비타 스마트 플러스 비데 BD-AE500

by 외장_하드 2021. 2. 11.
반응형

비데를 딱 5년 쓰니까 정신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버튼이 될때도있구 안될때두 있구 그래도 참아가며 일년을 더 썻다가 드디어 교체하려구요!

extsdd.com/url.do?id=51991

 

노비타 스마트 플러스 비데 BD-AE500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항상 쑤던 노비타. 이번에도 노비타.

가격이 완전 착해졌네하면서 바로구입. 다음날 배송완료. 그리고 바로 자가설치까지.

기존의것 뜯는건 어렵지않았어요 변기에 고정판 빼려면 스패너 라는게있어야한대요 그거없으면 못해요 ㅠ

암튼 설치하고 나서 테스트 해보니...헐 차이가 있더군요. 가격의 차이.. 크기의차이..기능의차이...등등

괜히 싼게아니구나......

이전것은 일반형 이라는 비데였는데 그것보더 작아요 엉덩이에 딱 맞는정도. 아홉살 아들은 너무 작은것같다고하구요 (크기는 개인의취향 같음)

기능버튼은 너무 앙증맞긴한데 안경안쓰고 아침에 쓰려니 보이지가않아요 ㅠㅠ 버튼 누르는 삑 삑 소리도 안나서 눌렀나? 싶기도하구..

아들은 키즈 모드로 하는데 물살이 아프다네요 그거 조절 어찌하는지..

저도 부드러운 물살을 원하는데 이건 좀 아픈듯.. 하여튼 익숙해져야 뭐든지 편해지니..

제일 좋은 생활방수기능.

이전것의 문제가 방수기능이 없어서 고장난것같거든요 습기 차서 버튼 작동이 안되는..

하여튼 다음번에 재구매한다면 일반형으로 하고싶네요 ㅎㅎㅎㅎ -----------

6개월 지났어요 와우!

처음엔 작고 물살도 아팠는데 적응했는지 크기도 딱이고 물살도 아프지않네요 ㅎㅎ 저렴하고 방수도 되고 딱 좋아요

다음엔 일반형으로 사야지했는데 이젠 바꼈어요 스마트형이 더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