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비데 추천 / 이누스 방수비데 IS-11D

by 외장_하드 2021. 2. 11.
반응형

이누스 다른 제품 건조 기능있는걸로 구매하고싶었는데 품절 떠서 ㅠㅠ 그다음으로 맘에 드는것으로 골라 구매했어요. 이거 주문하고 받고 설치후에 평 적으러 들어와보니. 첨에 구매하려던 상품이 이마넌 정도 더 오른가격으로 17만 얼마에 나와있데요... 흠...가격오른거는 아쉽지만...건조기능.. 쩝. 다른 쇼핑몰엔 그상품 199000원? 하든데. 어쨋든 쿠팡이 좀더 싸긴했눈데. 아 몇일만 일찍 주문할껄....그땐 15만9처넌이었나 구랬는데 ㅠㅠ

extsdd.com/url.do?id=51992

 

이누스 방수비데 IS-11D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건조기능 없는게 참 아쉽긴하네요.

이제품도 타쇼핑몰엔 16만 얼마에 나와있데요... 어쨋든 쿠팡이 좀더 싸긴한... 포인트 적립 없고. 카드 혜택 없어서?? 어쨋든 혜택 챙기기도 머리 아프고.. 그냥 제품 자체에 할인 높은게 짱 좋은..

이누스가 디자인이 사진에서 본듯이 실물도 이뻐서. 좋네요. 하지마능.... 젤 아쉬운 건조기능..ㅜㅜ

-사용 후기- 노즐이...음..음 좀 짧네요.. 위치 조절해도 느므 느므 짧아....분사도 좀 불편..

신랑은 화장실 큰거볼때 좀 오래 앉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비데 있으면 좀 더 나을듯해서.온열에 세정을 주로 사용할듯 하네요. 온열. 온수 이상무.

그리고 전 작은거 볼때 좀 더 쾌적하게 관리하고 싶어서...결정했어요. 생리때도 도움될듯해요. 비데 누르고 마사지 기능 쓰는게 좀 더 부드럽네요.. 하지마능... 왠지 물 분사가 일직선이 아닌 넓게 분사되믄 좋겠다는 아쉬움.... 다음엔 안개분사로 구매하고 싶네요..

-총평- 비데가 없는거 보단 좋아요. 전체적으로 보믄 제품 기능이 좀 약하단 생각이 들어요.. 다른 상품평에서 처럼 물줄기가 약하다.커버가 작다 라는등.. 어느 기능에서든 조금씩 아쉬움이 있는 제품입니다.

문론 제가 물줄기가 약하다 느낀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물줄기 분사방식이라든지. 위치 조절이라든지. 만족하기엔 역부족이네요...

이거 사용하다가 다음에 교체할땐 다른 더 좋은 제품을 구매 하도록 해야겠어요... 먼가 아쉬움이 큰 제품이긴 하지만. 그래도 비데 없는거 보단 비데 있는게 편하니깐.... 그점에서 사용. 어차피 세정이랑 비데 말고는 안 쓸꺼 같에요.. 음.. 그런거라면 더 싼 제품으로 고를껄 그랫나.. 싶기도 하지만.. 이미 지난일.. 지금 이마트에 11마넌 짜리 비데 나왔던데.. 제품 기능은 이거랑 비슷했눈데...자세히 보고 오진 않았어요... 그냥 이건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다른 상품평들 별 1점 짜리들 보니깐. 1년 쓰고 망가졌다 1년반이면 망가진다.는 평들이 많았어요. 이누스 제품들 검색해보니.. 아마 제품들이 탄탄하진 않는 모양이에요....그래도 인기도가 높은 제품이니.. 아직 실망은 이른거 같에서 좀 더 써보고 다음 교체 시기에 이누스 제품을 다시 재구매 할찌. 아님 다른 브렌드를 찾을찌는 그때 결정해야할듯요..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주문하면 화가 많이 날듯한 제품이에요.. 그냥. 비데가 필요하니 비데를 살수밖에.. 이정도의 마음으로 구매하시면 나름 만족..

---추가 정보--- 다음에는 꼭 안개분사 건조기능 있는걸로 구입하고 싶네요. 물줄기 너무 맘에 안들어 ㅜㅜ 현재 5~6개월 가량 사용했는데 제품 하자 생긴데는 없어요. 처음그대로구요. 자주 물로 세척하는 편인데요. 비데 전체에 틈 사이에도 물을 그냥 막 뿌리는데요.. 그래도 아직 제품에 이상 생긴곳은 없어요. 기능 전부 다 잘 작동되고요.. 음. 리모콘요. 긋도 잘 작동은 되는데.. 그냥..음.. 그냥 그저 그냥 비데가 있으니 쓴다 정도로... 센서도 아주 잘 작동되고요.. 음... 이제 필터나 교체해야겠네요. 그냥저냥 사용하기엔 괜찮아요. 중요한건 기능의 차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