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카시트 추천 / 펜테코스트 차량용 햇빛가리개 70 x 150~200 cm

by 외장_하드 2021. 8. 3.
반응형

 

우리차가 썬팅이 약해서 여름되가니 죽을것같아서 마련했어요 ㅜㅜ 뭐 별 비싸지도않거 아무런 기대없이 사게됬은데 처음 뜯었을때엄청 튼튼해 보이드라구요 ㅎㅎ탄탄하게 생긴게 ㅎㅎ

extsdd.com/url.do?id=53783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암튼 뜯어서 설치햇는데 설치도 간편했구 창문에 붙여도 있는지없는지 모르게 전혀 시야 방해가 되지않아요~~ㅎㅎ 며칠뒤에 해가 너무 쨍해서 사용해봤는데 진짜 안한거보다 백배는 덜더움 ㅜㅜ 진찌 훠러어어어어어얼씬 사용전보다 차안이 오만배는 시원해짐요....

글구 설치시 블랙박스랑 그런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네요 그뒤로 잘 늘어납니당 ㅎㅎ 근데 조심해야 될건 사용후 때서 바로놓면안되고 살살 원래위치로 돌려놔야되용 안그럼 놀랩니다 팍 땡겨져서 !ㅎ 매년 땡볓에 주차하고 너무 더웠는디 왜 이제야 발견했나 싶네요ㅜ 여름에 꼭 필요한 잇템입니다.. 찜통에서 구출해줄 그 물건ㅜ

은박이 해 반사를 잘해주는것 같아요 !!! 물론 아예 안덥고 그런건아니지만 더운날 숨막히게 짜증나는 그런기분은 없네요 아예안더울라면 차 자체에 빛반사를 씌워야갰죠?? 창문만 가리는거에 비해서 너무 괜찮습니다 ㅜㅜㅜ 에어컨 틀면 금방 시원해지고 ㅎㅎㅎ 추천 추천 합니다!!!! 뜨거운여름 ㅜㅜㅜ 찜통에서 구원 받으세요!!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달간 써봤는데 너무 짱짱하고 좋습니다 ㅎㅎㅎ 작년이랑 비교했을시 차안이 넘나안뜨겁고 좋습니다.. 더우면 더울수록 너무 잘샀단 생각이 드는 제품이에요 ㅜㅜㅎㅎ 강추!!! 아!!!! 그리구 k3 인데요~ 전 전혀 자를 필요가 없든대요!? 그대로 사용 가능했습니다 ㅎㅎ 맞춤처럼 좋았음요 창이 더 큰차들도 안잘라도될듯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