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선풍기 추천 / 퀸센스 리모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by 외장_하드 2021. 8. 6.
반응형

 

여름에는 거실에서 트는 에어컨으로 근근히 버텼는데 최근 이사 온 집에는 에어컨이 아직 없어서 얼른 선풍기 먼저 구매했어요 또 방에 하나 쯤은 두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이제까지 어떻게 살았을까요 전!!!! 이전에 쓰던 선풍기가 있었다면 이 제품과 비교해볼 수 있었을텐데 저는 아예 없었다가 생긴 거라서 삶의 질이 대폭 상승했네요:).... ---------------- 일단 원래 선풍기를 구매할 생각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서큘레이터가 바람도 멀리 나가고 공기순환도 더 빨리 돕는다길래 혹해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현재 쓰고 있는 방은 크기도 작고 에어컨도 없어서 앞서 말한 성능을 확인할 수가 없네요 ㅎ.. 또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어요! 터치방식이기도 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이에요 조립은 혼자서 어렵진 않았구요 플라스틱 같은 재질이라 무게도 가볍게 느껴지네요

extsdd.com/url.do?id=53831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저는 [수면풍/자연풍 MODE]와 [리모컨 조작] 기능을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추위를 잘 타서 선풍기 틀어두면 금방 추워져서 끄고, 그러다가 또 몇 분 안 있다가 더워서 또 키고 그러거든요 요즘 날씨에는 자연풍or수면풍(+-회전) => 이렇게 틀어두면 딱 좋답니다.. 참고로 자연풍/수면풍 차이는 진짜 체감 못하겠어요ㅋㅋㅋㅋ구분 안 갑니다 각각 틀어두고 가만히 관찰해도 너무 너무 똑같아요!! ^ ^;

그리고 한여름에는 밤에도 선풍기를 틀어두고 잘텐데 옛날에 쓰던 일반 선풍기는 맨날 미풍 틀어놓고 1,2시간 정도로 시간 설정해두고 잤었어요 그러다가 밤에 더워서 깨고..또 계속 틀어두면 추워서 깨고... 아직까진 밤에 선풍기 틀고 잘 기온은 아니긴 한데 이 선풍기는 더 더워지면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또 무엇보다 [리모컨] 조작이 가능하다는 게 너무 좋습니다! 이제 여름이니 맨날 틀어두고 살텐데.. 선풍기를 제 바로 옆에 모셔두고 툭하면 발 뻗어서 켜고 뭐 그러고 싶진 않았어요.. 저는 컴퓨터 책상에 주로 앉아 있는데, 이제는 저 멀리에 있는 선풍기에 리모컨만 까딱까딱 해서 켜고 끄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소음이 조금 심하다는 점입니다 바람세기를 총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 1단계는 거의 중풍의 세기와도 같아요 중풍-강풍-최강풍 이라고 생각하심 좋을 것 같아요(미풍은 없어요 ㅠ) 그래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소음이 큰 것 같아요 밤에 1단계+수면풍 모드로 틀어두고 자는 걸 한 번 시도해봤을 때 틀어 둔 선풍기 소리(1단계인데도..)가 너무 거슬려서 그냥 끄고 잤어요 평상시 낮에 쓸 때는 외부 소음도 있으니 크게 거슬리지 않아요! 다만 밤에 쓸 때 좀 크게 들리네요(특히 잘 때)

또 아쉬웠던 건 선풍기 각도를 직접 꺾을 때 부드럽게 안되고 뭔가 걸려서 잘 안되는 느낌이에요 조립의 실수일까요?.. 위/아래는 괜찮은데 좌/우가 잘 안되어서 굳이굳이 회전모드까지 실행시켜야 할 때가 있어요 각도 맞추려고.. 급하게 뭔가를 하는 상황에서 얼른 틀고 싶을 때 이러한 사항이 조금은 불편하겠죠?

그리고 리모컨에서는 전원/정지 버튼이 각각 있어 한번에 ON 혹은 OFF가 가능한데 선풍기 본체에는 전원버튼이 있긴 하나 [전원+바람세기]로 통합된 버튼이라서 선풍기를 정지시키려고 할 때 만약1단계로 ON된 상태라면 (->2단계->3단계->정지) 순서를 거쳐야 선풍기를 끌 수 있어요 이건 꽤 불편한 부분입니다 ㅠ 그냥 OFF도 넣어주지..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구요 디자인도 세련되고 여러 기능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