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일반냉장고 추천 / 미디어 1등급 미니 냉장고 화이트 87L 자가설치

by 외장_하드 2021. 8. 8.
반응형

 

쿠팡매니아 윤맥이에요:)♡ 최근이사를 하면서 혼자살기 시작해서 냉장고가 필요했는데 혼자기에 조리해 먹을 일이 별로없고 '미니멀' 하게 살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싱크대 옆에 둘 만한 '싱크대 높이' 만한 냉장고를 사야겠다 생각후 이 냉장고를 구매하게 됐어요!

extsdd.com/url.do?id=53861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 상 품 후 기 ✔ • 가 격 : 139,000원 (87L) • 상 품 : 미디어 미니 냉장고 (1등급/화이트) • 배 송 : 로켓배송 (주문후 이틀째날 도착/9월12일->9월14일) • 사용후기 : '냉장'과 '냉동'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냉장고를 보다 발견했어요! 몇 몇개의 평이 좋지않아, 잠깐 고민했으나... 딱, 제가 원하는 '금액대, 크기, 디자인' 이여서 샀는데 택배 아저씨는 까칠하셨지만... 아무 파손없이 포장 잘되어 배송되었기에 불만없고 만족도 높네요!! 아 생각보다 넘 귀엽고 아담해서 그런지 넘 사랑스럽네요!! 생각보다 공간도 넉넉하고 1인 가구인 분께 딱 인것같아요~♡

• '설치' 랄것도 없어요. 그냥 선만 꼽으니 바로 작동 됩니다 ^^ 크기가 너무 맘에 들어요!

-------------------------------- 2018. 05. 27. 추가 작성 지금까지 아무문제 없이 잘쓰고있어요 소음심하다는 평이있던데.... 저는 전혀 못느끼거든요.. 기계가 문제가있는게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 상품구매자분들의 구매평이 제게 많은 도움이 되었듯이 또 다른 구매자님들께서도 구매전 고민되실때 제 구매평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만족되는 구매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