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일반냉장고 추천 / LG전자 모던엣지 상냉장고 339L 샤인 방문설치

by 외장_하드 2021. 8. 8.
반응형

 

1인가구라 클*쎄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10년 가까이 썼는데

extsdd.com/url.do?id=53862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갑자기 냉동식품들이 땀흘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다음날 일어나보니 딸기주스가 된 냉동딸기 등 대환장파티

세상비싼 음쓰 치우며 덕분에 냉장고 대청소 했네요

새냉장고와 함께 마음의 평화를 되찾았어요..

- 가격 (별 5개)

카드 할인해서 619,360원 에 구매했어요

-배송 (별 5개)

가장 맘에든건 로켓배송! 냉장고를 다음날 받을수있다니 최고야..

-디자인 (별4개)

외부 메탈소재 특성상 찍힘 스크라치가 잘난데요

설치기사님이 보호필름 뜯지말고 쓰는걸 추천한다고..

-냉장실 (별 5개)

야채박스가 두개라서 한칸은 과일, 한칸은 야채보관하면 될꺼같아요

아래칸은 높이가 12cm정도되고 윗칸은 15cm 정도 되네요

아래칸 야채박스는 확장형이라 도어수납칸이 자리를 양보했고

도어 중간칸은 쓸대없이 위에 달려있어요..

도어 아래칸은 긴음료를 담아도 공간이 남아서 아깝네요

+ 부속품: 10구짜리 얇은 계란트레이가 있지만 쓰는사람 거의없죠..?

-냉동실 (별 3개)

칸사이사이에 큰틈이있어서 냉기가 갇혀있는게아니고

세어나와서 막아버리고싶네요 ㅋ

냉동실 두번째칸은 다른칸보다 높아서 수납이 잘되고

제일 아래칸은 구조때문인지 반토막나있어요

+ 부속품: 손바닥보다 조금큰 앙증맞은 얼음틀과 보관통이 있어요

lg 냉장고 치곤 가성비 좋고, 10년 무상 as(모터문제만) 인건 괜찮은데

한번사면 10년은 사용해야하니

나는 냉장실 야채칸보다 도어수납칸이 더 필요하다

냉동실 용량이 많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꼼꼼히 따져보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