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 상상그램 샤오미 공기청정기 전기종 호환 필터 그레이

by 외장_하드 2021. 8. 12.
반응형

 

여태 정품 필터만 몇년 고집하다가, 교체해야되는데 품절상태라서 호환필터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다른 색깔 필터도 있던데 그건 H12등급이고 이 제품만 H13등급이라 해서 이거 골랐어요.

extsdd.com/url.do?id=53921

 

APS Service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리뷰에서 몇몇분들이 필터 인식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안돼요. 지금 미에어 3H 공기청정기 사용중인데 계속 공식필터설치하라는 문구가 1분마다 뜹니다ㅋㅋㅋㅋㅋ

버튼을 6초간 누르면 리셋 된다는데 버튼이 어디에 있는지..? 내눈에는 디스플레이 밝기조절 버튼만 보이는데 도대체 어디에 있는거지ㅠㅠ 혹시나싶어 디스플레이 초록색에 6초간 눌러봤는데 꺼지거나 켜질 뿐.. 정품 필터는 그냥 넣으면 알아서 인식했던터라 호환필터는 첨이라서 방황했네요..

일단 정품필터와 비교사진을 같이 찍어봤는데 외관도 조금 다르긴 합니다. 안쪽 회색 필터가 정품께 더 촘촘하게 접혀 있구요. 망도 깔끔하게 되어있는데 호환꺼는 조금 헐겁더라구요. 냄새는 안나요.

오늘 필터 교환한거라 이 필터가 과연 어떨지 모르겠는데 기능만 잘한다면 재구매할 의향 있어요. 정품필터와 얼마나 같을지 한번 두고볼라구요. 써보고 추가후기 남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