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후기]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 126L 방문설치

by 외장_하드 2023. 11. 11.
반응형

[후기]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 126L 방문설치

  • by api
  • 2023-10-21

저희 집 냉장고가 드디어 네 대가 되었네요.
가족이 많냐구요?
식당이냐구요?,아닙니다.
지극히 평범한 가정집이랍니다.
그저 이슬이를 엄청 사랑하는 남편과,
탄산중독 아들이 살고 있을 뿐…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 126L 방문설치

상품 상세정보

extsdd.com

해당 링크는 파트녀스활동으로써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판매하는 제일 큰 용량의 스탠드 김치냉장고와 4도어 냉장고…
그리고 냉동고까지 사용하고 있었습니다.,스탠드 김치냉장고의 상부에는
남편의 온갖 술과,
아들의 제로 음료들이 꽉꽉 채워져 있죠.

그리고 서랍에는 잡곡과 쌀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김치보관할 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요.
유난히 제가 직접 담근 김치만 선호하다 보니
김장도 제법 많이하고,
동치미도 담급니다.,그리고도 파김치며 갓김치, 총각김치까지…
판매하는 김치는 너무 달다며 싫어해서
매번 김치를 담그는 것도 힘에 부치네요.

이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금방 김장철이 다가올 것 같아요.
그때를 대비해서 삼성 김치 플러스 뚜껑식 김치 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겨우겨우 김치냉장고 자리를 만들었는데요.
삼성 김치 플러스 김치 냉장고가 딱 맞는 거 있죠.
사이즈만 생각하고 주문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좋습니다.
색상도 저희 집 다른 냉장고들과 너무 잘 맞는 메탈색상이구요.,김치통은 총 6개가 들어 있습니다.
딱 좋은 구성이네요.
아래쪽에는 대형 사이즈의 김치통 두 개가 들어가는데 동치미 담그면 딱일 것 같아요.

그리고 위쪽에는 깊이가 제법 깊은 4개의 김치통이 있구요.
여기에는 갓김치나 총각김치를 보관하면 좋을 것 같네요.,김치를 보관하지 않을때는…
쌀, 장류, 와인저장 모드가 있어서 너무 유용할 것 같구요.
육류나 생선, 채소, 과일 모드도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박인 건 냉동이 가능하다는 거?
저렴한 김치냉장고에는 냉동기능이 없던데,
작고 가격도 착하지만 갖출 건 다 갖춘
완전 실용적인 김치냉장고인 것 같습니다.

김치냉장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꾸자꾸 보게 되네요.,이제 맛있는 김장 만들어서 김치냉장고를 꽉 채울 일만 남았네요.
준비는 완료됐습니다.

어차피 서브용이지만,
메인이 될 것 같은 너무나 좋은 김치냉장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